세일즈 브랜딩
home
세일즈 브랜딩이란
home

보험 채널

기획

보험을 직접적으로 언급하지 않고, 암 보험이면 암으로 먼저 건드린다.
특정 사고를 보장하는 보험을 소개 할때에는 보험을 소개하지 말고 특정 사고를 기획해서, 표본을 늘린다
예를들어 운전자보험 → 특정 사고를 기반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명
1열
텍스트
텍스트 1
구독자 12만
영상이 짧음/간결하게 정보전달
구독자 1만
영상퀄 좋음/꽤 여러 보험을 비교/주로 항상 저렴한 보험 추천
구독자 3.4
굉장히구체적으로 설명/약관설명많음/소수로비
구독자 8.7만
실손보험위주/설명위주
구독자 4.2
영상퀄 좋음/약관이나 보장에대해 자세한 설명/보험별분류
채널명
1열
텍스트
텍스트 1
6.4만
빠른말투로 자극적인 문구로 후킹
약 5천
밈 잘 활용해서 트렌디하고 짧고 간결한 영상/캡션에 주로 설명
3.2만
정적인 설명 위주/추천보다는 상담유도
9만
실제 본인 영상 위주 / 유튭영상 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