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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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브랜딩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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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연락

자신감있는 목소리 → 할거면 하고 안할거면 하지 마라

네 안녕하세요. 000 대표님 되실까요?
네 안녕하세요. 저희는 유니콘 하우스구요. 대표님이 영업인 브랜딩 지원을 해주셔서 연락드렸습니다.
0.
현재 보험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셨는데 현재 DB를 어떤방식으로 모으고 계시나요?
a.
정책자금 회사 창업 → DB 모객을 해야하는데
b.
3월
1.
광고를 자체적으로는 안하시나요?
a.
하면 문제점이 뭔지
b.
안하면 왜 안하는지?
2.
그 DB의 평균 계약율
a.
평균 계약율이 40% 이상이라고 말씀주시는데, 대표님만의 노하우가 있으시낙요?
3.
영업을 하시면서 가장 어려운 점이 무엇인가요? 저희한테 어떤 부분을 원하셔서 문의를 주신건가요?
4.
그것만 해결이 되면 대표님이 목표하시는 000 달성이 가능할 것 같으신가요?
5.
계약이 되면 순익은 어느정도 되시나요?
6.
인스타나 유튜브를 통해서, 관련 업계 종사자들 중에서 잘한다라고 생각이 되는 분들이 있으산가요?
7.
그러면 그사람들이 돈을 얼마나 벌것 같으신가요?
8.
왜 브랜딩이 되어야한다고 생각하시나요? → 알아서 고객이 몰리고, 알아서 영업 문의가 온다. 고객들이 지
9.
브랜딩이 될 수 있는 사람과 아닌 사람이 정해져있다고 생각을 함 → 그런사람한테는 계약을 진행하지 않음 →

후킹

지금 안하면 언제할거에요?
3년 뒤에 브랜딩을 시작하지 않은 사람이랑, 그냥 있는 사람들이랑
시장을 파괴하는 가격
저희한테 쓰시는 비용은 DB 구매 단가를 낮추고, 무료로 들어오는 DB
이걸 안하고, 그냥 가는거랑, 3년 뒤를 생각해봐라
내가 매일 결제를 받는 금액이다.
타 유튜버들 보여주면서, 20억을 벌었다 , 돈을 잘 벌고 있는 사람들은 트래픽
이 가격은 시장을 파괴하는 가격, 초기에 안정이 되고 나면, 무조건 몇배로 올릴가격
광고 왜 안하세요?
시스템이 돈을 벌게해야한다. 언제까지 돈 벌게할거냐
투자 없는 성공이 가능한가? → 경쟁자는 너무 많지만 잘하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노려야 한다.
“남의 회사 주식엔 100만 원을 걸면서, 왜 당신 브랜드엔 100만 원을 못 거십니까? 주식은 오를지 내릴지 모르지만, 마케팅은 쓴 만큼 고객과 신뢰가 남습니다.”

얼마에요?

얼마에요?

레퍼런스

회사 소개

저희는 대표님들이 인스타나 유튜브에서 브랜딩이 되어 잠재고객들에게 좋은 정보를 주면서 대표님을 먼저 알릴 수 있도록 세팅
광고 소재를 제작해서, 유효 타겟군을 굉장히 적은 광고비로 유입할 수 있게 세팅해드리고
그 DB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CRM 작업을 해서, 알아서 고객들이 문의가 먼저 오게 작업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결국에 내 상품을 원하는 고객이 계속 유입되는 구조만 만들면, 성공하는거 아닌가요?
해결책 제안
1.
결국 무료로 DB가 들어오게 세팅을 해드리거나, DB 단가를 획기적으로 낮춰드리면 될 것 같습니다. 서울로 한번 올라오실 수 있으실까요?

고객질문

비용이 얼마인가요? → 시작은 98만원부터 시작을 하는거구요. 저희가 도와드렸을 때 이것보다 수익을 못내는 분은 없었음. 그런 분들은 사실 DB를 아무리 넣어드려도 계약을 못하시는 분들이라, 그만하는게 맞고 저희도 더 성장시킬 수 있는 분들을 키우는게 맞음. 아무리 트래픽을 다 쏟아드려도, 그걸 받아먹지 못하면 낭비잖아요 그게
좀 비싸서 고민이에요 → 그럼 대표님 그냥 늘 하던 그대로 하실거에요? 제가 정말 많은 사람들을 봐왔지만, 영업으로 급격하게 성장하는 사람들은 이 루틴을 따라갑니다. 대표님 혼자 다 하실 수 있으세요? 지금 안하면 언제하실거에요? 선순환 구조를 타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