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브랜딩
정부지원금
세일즈 브랜딩
/
결제 / 촬영 일정 관리
/
Untitled
/
최영희 대표님
/
Untitled
/
브랜딩이 되어야 하는 이유
세일즈 브랜딩이란
상품제안서
사업계획서 컨설팅 I
사업계획서 컨설팅 II
커리큘럼
지원금 총정리
세일즈 브랜딩
/
결제 / 촬영 일정 관리
/
Untitled
/
최영희 대표님
/
Untitled
/
브랜딩이 되어야 하는 이유
세일즈 브랜딩
세일즈 브랜딩이란
상품제안서
정부지원금
사업계획서 컨설팅 I
사업계획서 컨설팅 II
커리큘럼
지원금 총정리
브랜딩이 되어야 하는 이유
디자인
대제목 : 1년간 브랜딩을 하면서 영업을 한 사람 vs 기존 방식대로 영업을 한 사람 디자인 : 매출 성장의 차이를 그래프로 비교 → 점점 갈수록 격차가 생기는 그래프 표현 디자인 : 사진 참고 → 17.8만 조회수 강조
목차
브랜딩이 되어야 하는 이유 ( 무료 db / 신뢰도 )
텍스트
1. 영업인이 성공하는 방법은 이것밖에 없음 2. 1년간 아무것도 안하면서 가는 사람이랑 브랜딩을 하면서 팔로워를 늘려간 사람의 차이 엄청날거다. 3. 이게 다 세팅이 되어있는데 돈을 못번다? 그냥 다른 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내가 좀 영업에 자신이 있고
17.8만 도달한 것 강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