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즈 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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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일즈 브랜딩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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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내용
디자인
텍스트
연봉 5천 → 연봉 13억 스토리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직장/월급 소득의 문제점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시장이 중요한 이유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개인 보험 영업의 문제점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정책자금 시장의 문제점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법인 영업 시장을 하루 빨리 진입해야하는 이유
고액계약 / 높은 재계약률 →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법인 영업 이란
ㄹ 자 형태의 로드맵
수수료 베이스 예상 영업 이익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보험으로 연봉 2배이상 높이는 방법
디자인 하신 화면 첨부
성공사례 ( 평균 연봉이 2억 이상 될 수밖에 없는 이유)
대제목 : 3개월 만에 월 5천 만원 사진 첨부 : 민준기 / 이이 → 부연설명 (내용 페이지 참고)
매뉴얼화 된 시스템
대제목 : 클릭 한번으로 기업 분석 : (내용참고) 사진
고액 계약 사례 (동기부여)
화면 중앙: 1,000만원 이상의 고액 계약은 어떻게 나올까?
왜 고객들은 보험으로 계약을 할까?
화면 중앙 : 왜 보험으로 계약을 할까? 서브텍스트 : 고객 설득 과정
환수율 1% 미만인 이유
화면 중앙: 환수율 1%의 노하우
영업을 잘 못하는 회사의 특징
대제목 : 영업을 못하는 회사의 특징 디자인 : 1. DB 수집 능력 부재 2. 최신 트렌드 인식 부족 3. 표준화된 시스템 부재
마케팅 - 김동훈 소개
대제목 : 지식/정보 채널 브랜딩 전문 공시탈출 유튜브 채널 디자인 / 수학 천재 박교준 디자인
고퀄리티 DB를 싸게 모으는 방법
대제목 : 요즘 시대에 누가 DB를 돈주고사나요 디자인 : 사진 참고 → 메타에서 광고 돌리는 영상을 통해, DB가 추출된다는걸 보여주고 그 db가 2.17 달러에 뽑힌다는 것을 강조 하면서 화면에 첨부한 데이터가 매일 수십건씩 나온다는 것을 강조
알아서 고객이 문의가 오는 퍼널 구축 ( 메이크 )
대제목 : 알아서 고객이 문의가 오는 시스템
브랜딩이 되어야 하는 이유 ( 무료 db / 신뢰도 )
대제목 : 1년간 브랜딩을 하면서 영업을 한 사람 vs 기존 방식대로 영업을 한 사람 디자인 : 매출 성장의 차이를 그래프로 비교 → 점점 갈수록 격차가 생기는 그래프 표현 디자인 : 사진 참고 → 17.8만 조회수 강조
1. 영업인이 성공하는 방법은 이것밖에 없음 2. 1년간 아무것도 안하면서 가는 사람이랑 브랜딩을 하면서 팔로워를 늘려간 사람의 차이 엄청날거다. 3. 이게 다 세팅이 되어있는데 돈을 못번다? 그냥 다른 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그런데 내가 좀 영업에 자신이 있고
자주하는 질문